진라면 컵라면 매운맛 칼로리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진라면 컵라면 매운맛으로 했어요!! ^^

오후에 또 다른 일정이 있어서 간단하게 먹고~ 잠시 할일을 위해서 사무실로 왔네용!

진라면이 처음에 나왔을 때는 컵라면이 없었던걸로 기억하는뎅~~>ㅁ<

진라면은 봉지라면과 컵라면이 맛이 살짝 다른거같애요~~

면이 달라서 그럴까용?!! 그냥 제 느낌일까용?!!ㅋㅋㅋ

암튼 진라면은 맛있다는거~~~~~~~♥

 

 

 

 

 

 

 

 

 

진라면 컵라면 매운맛 ㅋㅋㅋ

순한맛은 파란색으로 되어있어요~~ 저는 매운 음식을 항상 좋아하니깐 고민할 필요도 없이 매운맛으로 딱!! ㅋㅋㅋ

천원밖에 하지않네요 ~~ ^^

요즘은 라면들도 다 비싸져서 천원하는 라면이 싸다가 느껴져요 ㅋㅋㅋ

 

 

 

 

 

 

 

 

 

 

 

표지에 보이는거처럼 야채도 넣고 고기도 넣어서 먹으면 완전 맛있을거같애용 ㅋㅋ

스프에 아주 작게 야채와 고기가 들어있긴 하지만 ㅋㅋ

 

 

 

 

 

 

 

 

 

어멋~~ 이렇게 자세히 먹는 방법을 표시해놓았네용 ㅋㅋㅋ

다른 라면보다 조금 오래 기다려야 하는거같애요~~

다른 라면들은 거의 3분정도면 다 익는거같은데~~ 진라면은 면이 조금 굵은거 같긴해요^^

그래서 그런지 물을 붓고 4분을 기다려야해용!!ㅋㅋ

 

 

 

 

 

 

 

 

불량식품 신고하는곳도 있네요? 아~~

보통은 라면 산곳에 가면 바꿔주죵?? ㅋㅋㅋ 그런데 라면은 거의 불량은 없는듯?!

 

 

 

 

 

 

 

 

 

끓는물 4분!!~ 중요한가봐용 ㅋㅋㅋ 이렇게 크게 적혀져있네요^^

진라면 컵라면 매운맛의 칼로리는 500칼로리~!!

ㅎㄷㄷ 역시나!!ㅋㅋ 맛있는건 어쩔수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

 

 

 

항상 하는 말이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ㅋㅋㅋ

 

 

 

 

 

 

 

 

 

뚜껑을 열면 요렇게 스프가 들어있지용 ㅋㅋㅋ

다른 라면들보다 면발이 좀 굵은게 확실한거같애요 ㅋㅋㅋ

 

 

 

 

 

 

 

 

 

 

스프를 곱게~~ 잘 부어서 넣고~~

 

 

 

 

 

 

 

 

 

저는 정수기 뜨거운물로 받았어용 ㅋㅋㅋㅋㅋ

스프가 물에 다 잠기지 않아서 젓가락으로 살짝 눌러서 잘 잠기도록 해서 뚜껑을 잘 덮어서 기다렸어용 ㅋㅋ

 

 

 

 

 

 

 

 

 

 

 

크핫 ㅋㅋㅋ 요렇게 맛있게 잘 익었지용 ~ ^^

맛있게 후루룩 ㅋㅋ 잘 먹었어용!!ㅋㅋ

후딱 할일 해놓고~~~ 다시 나가야겠어요!!~

 

 

 

아침에 일찍 나와서 거의 항상 사무실에만 있어서 몰랐는데 대구는 날씨가 엄청 더워요!~

잠시 걸어왔는데도 ㅋㅋ

오자마자 에어컨부터 틀고 앉아있네요~~ ^^

더운 여름 모두모두 건강 조심하십시당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