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율하 류생고기 다녀왔네요^^ 맛있는 생고기ㅋㅋ

 

 

 

 

 

 

얼마전에 결혼한 언니랑 같이 술한잔 하고 왔어요^^

결혼식 와줘서 고맙다고 맛있는거 사준다궁 >ㅁ< ㅋㅋ

당연히 가야되는건뎅 ^^

 

예전에도 언니랑 갔었던 율하동 류생고기집 ㅋㅋㅋ

식당이 크진 않지만 항상 손님이 꽉 차 있는거같애요 ^^

 

 

 

 

 

 

 

 

 

생고기는 금액이 좀 있어서 자주 가지는 않는데~ 한번씩 생각이 나긴해요^^

저번이랑 똑같이 생육회 모듬으로 주문했어요 ㅋㅋ

육회랑 생고기가 같이 나오는 셋트더라구요~~ ^^

 

 

 

 

 

 

 

 

생고기집은 여러가지 밑반찬들이 많이 나와서 좋은거같애요 ㅋㅋㅋ

금액이 좀 있는 만큼 다른 것들이 많이 나오긴하죵 ㅋㅋㅋ

 

 

사실 류생고기집은 다른 생고기집에 비해서 그렇게 많이 나오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많긴많아요 ㅋㅋ

 

 

 

 

 

 

 

 

 

생고기 먹을 때 요 양념장이 빠지면 절대로 안되죠!!ㅋㅋ

고춧가루와 마늘을 큼직큼직 ㅋㅋ 참기름 듬뿍~~~ ^^

양념장이 맛있어야 생고기가 맛있는거같애요 ㅋㅋㅋ 생고기 좀 못먹는 사람인가요?!ㅋㅋㅋㅋㅋ

 

 

 

 

 

 

 

 

 

 

탕국~~ ^^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

 

 

 

 

 

 

 

 

 

왠만한 술집에는 거의 다 있는 계란탕 ^^

계란탕도 살짝 짭짤하게 해주는곳이 맛있는거같애요~~

저는 계란탕 나오면 항상 가장 많이 손이 가는거같애요 ㅋㅋ

 

 

 

 

 

 

 

 

 

생고기에 같이 얹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시면서 주셨어요~~

언니랑 둘이서 앉자마자 얘기에 집중한다고 둘다 치즈는 하나도 안먹었네요~

담에 가면 맛을 한번 봐야겠어요 ㅋㅋ

 

 

 

언니랑 자주 술을 한잔씩 하는게 아니라서 만나면 항상 얘기가 많아지거든요~

그래서 저번에 갔을 때도 치즈는 안먹었던거같애요 ㅋㅋㅋ

 

 

 

 

 

 

 

 

 

크핫~~~ 육회~~ ^^

 

 

 

 

 

 

 

 

그리고 생고기~~ ^^

윤기과 좔좔좔~~ 흐르네용!!~~ㅋㅋㅋ

 

 

 

 

 

 

 

 

요렇게 셋트로 나왔어요^^

접시가 너무 멋진거같애요!!ㅋㅋㅋ

이 좋은 안주를 두고~ 얘기에 빠져서 나올 때 보니깐 좀 남았더라구요~~~

 

 

좀 아깝긴했지만~~~ 둘이서 소주 3병을 마시고~~ 벌써 취기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언니랑 얘기도 많이 하고 맛난 생고기도 먹고~~ ^^ 잘먹고 왔습니당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