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에 요즘 진짜 스시집이 더 많이 생긴거 같아요~

 

여러군데 중에서 맨날 지나가다보면 줄서있는 집이 보이더라구요

 

스시집 이름은 스시라스또!!!!!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줄서있는지...  호기심을 팍팍 자극하더라구요

 

저번에 동성로에서정말 유명하다는 스시집을 갔었는데

 

전 솔직히 넘 별로 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여기는 어떨까....

 

또 별로 면 어떡하지....

 

고민도되었지만 줄서있는 사람들을 한번 믿어보기로했어요!!!!

 

 

 

점심시간이 지나고정말 어중간한 3시반쯤? 평일에 방문했는데

 

역시나 사람들이 줄서있네요~

 

하지만 다행인건  두팀밖에 없다는거~~

 

그래서조금 기다려서 맛볼수있었어요

 

여기는 기다리는 동안 서빙하시는 분이 메뉴판을 가지고 나오셔서 미리 주문을 받는답니다

 

워낙 손님이 많은 집이다 보니깐 이집만의 노하우 라고하 할까용?^^

 

 

 

 

조금대기 하고들어갔더니 사람들이 맛있게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아 여기 공간이 좁아서 실내 사진은 못찍겠더라구요

 

대신 주방쪽 사진 한컷 찍었답니당~

 

 

 

앗 들어가기 전에 대기 하면서 찍었던건데요~

 

이집의 대표적인 메뉴들이 함축 되어있는 거같아요^^

 

뭐 먹을까 정말 진짜 무지 많이 고민했어요~

 

오늘의모듬초밥 먹을까~ 라스초밥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직원분이 가져다주신 아주아주 심플한 메뉴판에서 선택한건

 

앞팀에서 주문하고 뒤팀에서 주문하던

 

커플초밥 b !!!!

 

이 세트를 가장 많이 드시는거 같아서  저도 따라서 주문했어요~~

 

샐러드는 연어 로 선택!!!!!

 

어떤 맛일까 궁금궁금~

 

 

 

 

기다리면 젤 먼저나오는 물이랑 장국?

 

이거 맛 괜찮더라구요~~

 

 

 

헉 넘 기다림이 지루해서 간장 도 한번 찍어봣네요~~

 

와사비 쑝쑝쑝 풀어서 먹어야징~~

 

 

초밥 하면 빠질수없는 락교죠~~~

 

락교넘 맛나~~

 

락교만 있으면 초밥 100개는 먹을수있을듯해용^^

 

 

드디어 나왓습니다!!!!

 

커플세트 B!!!!!

 

10개의 초밥이 담긴 그릇이 두개 나온답니당~~

 

사이좋게 나눠 먹을수있도록 같은 종류의 초밥들이옝요^^

 

 

10개를 한번에 담아봤어요~

 

여러가지 종류의 초밥 들이 있네요

 

 

제가 좋앟는 라인입니다 ㅎㅎㅎㅎ

 

전 뭐든지 생생생!!!

 

재료그대로의 맛을 넘 좋아 한답니당^^

 

그래서 초밥도 광어 초밥 이나 연어 생새우 초밥~~~  뭐이런 종류가 넘 좋더라구요

 

 

이번엔 약간의 불이 들어간 초밥들이죵~~

 

솔직히 전 여기 있는 장어랑 계란 유부는 안먹었어요

 

같이 가신 분이랑 바꿔먹었어요 ㅎㅎㅎㅎ

 

전 날것을 좋아 하니깐용ㅎㅎㅎ

 

 

미니우동도 2그릇나오는데요

 

와~~ 국물맛이 정말 끝내주네요~

 

면발도 쫄깃하고~

 

오랜만에 먹은 우동중에서 맛있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제 입엔 괜찮았어요

 

 

너무 궁금했던 연어 샐러드 랍니다~

 

샐러드는 3가지 종류가 있어요

 

거기서 골라서 드시면 되세요~~

 

전 연어 샐러드 선택한거 완전 잘한거 같아요^^

 

 

연어도 정말 두툼하고

 

소스도너무 상큼 하고 맛있었어요

 

근데 살이 완전 많이 찔꺼 같다는 느낌이 ㅜㅜ

 

하지만 맛있었어요 ㅜㅜ

 

다음에도 전 연어 샐러드 먹을려구요~~

 

왠만하면 참을 꺼지만 ㅎㅎㅎ

 

 

 

 

요렇게 한상이예요~~

 

커플세트B!!!

 

저번에 제가 동성로에 또 유명한 다른스시집에서 실망했는데

 

솔직히 여기는 괘찮았어요

 

또 낚인거면 어쩌지...했는데.

 

이번엔 괜찮네요~~

 

저번집 보다 가격도 저렴한거 같구용^^

 

혹시나 한가보신분들 계신다면 여기 한번 가보세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