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가다우연히 신기한 모양의 음료수병 발견~

 

처음에는 누가 만들기 한건가?

 

이거 뭐지?????

 

신기해서 가까이 가서 봤어요

 

앗~~~~

 

안에 얼음이 담겨있고

 

음료수 찌꺼기들이 눈에 보이네요 ㅎㅎㅎ

 

뭐징?

 

 

ㅋㅋㅋ  빨대에 불이 들어오는 것도 달려있어요

 

진짜 신기해요

 

모양은 진짜 전구를 꺼꾸로 세워둔 모양이구요

 

 

 

그냥 한번 가까이에서 찍어보고

 

멀리서도 찍어보고 요리조리 한번 찍어봤어요

 

 

 

안에 보이는건 얼음!!!

 

그리고 허브가 보이네요

 

허브 음료같은건가봐요

 

전구소다 라고 하니깐 아마 톡 쏘는 그런 음료인가보네요

 

 

요즘 처럼 더운 날씨에 이런 것들 많이 드시죠?

 

제가 먹어보진 못하고 버려진 전구소다 만 봐서

 

넘 궁금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깐

 

맛은 별로 라고 하시는거 같던데...

 

 

그래도 한번 꼭 먹어보고싶네요

 

대구에는 현대백화점에 팔고있다는 정보 입수!!!!

 

요즘 현대 백화점에 신기한 것들 많이 파나봐요

 

근데 전 현대백화점은 잘 안가게 되던데....

 

신기한것들 구경하러 가야겠어요~

 

 

아이마냥 길 가다가 우연히 주운 전구소다 빈통이네요 ㅎㅎ

 

처음에 유리인줄 알고 깨어질까봐 조심조심 만졌느데

 

알고보니 플라스틱이네요 ㅋㅋㅋㅋㅋㅋ

 

가격은 4000원 정도라는데 한번 사먹어봐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