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참소주)청포도맛 도수

 

 

 

ㅋㅋㅋ 반주도 좋고~~ 기분좋을때도 좋고~~ 우울할때는 더 좋고~~

ㅋㅋㅋ 소주는 참으로 신기한 거같아요!!ㅋㅋㅋ

참 쓴데~~ 좋은 이유가 뭘까요??ㅋㅋ

어릴때 아빠가 소주마시면 약보다 더 쓴걸 왜 먹지?? 정말 이해가 안됐었는데~~ㅋㅋ

제가 어른이 되고보니깐~ 아빠의 마음을 백프로 이해하면서 즐기고 있습니다!ㅋㅋ

청포도만, 레몬맛, 복숭아맛ㅋㅋ 요즘은 이슬톡톡까지 ㅋㅋ

소주도 참 맛있는 맛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근데 그냥 본연의 소주맛이 젤 좋은거같애요!

가끔 술은 마시고 싶은데 너무 쓴맛이 땡기지않을 때 먹는 청포도맛 ㅋㅋ

원래 단맛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청포도맛이 그 중에서는 그래도 제일 덜 달더라구요~

다른 맛은 너무 달아달아 ㅋㅋㅋ

 

 

 

 

 

 

 

순한 참 상콤달콤 ㅋㅋㅋ 소주지만 너무 귀엽네요!ㅋㅋ

소주는 귀여운 느낌이 아닌데~~ 여자들의 취향저격 ㅋㅋㅋ

 

 

 

 

 

 

 

 

 

 

청포도맛이 소주맛도 나지만 살짝 상큼한 맛도 나고~~ 다른 소주맛들보다 많이

달지도 않아서 딱 좋은거같애요~~!!

 

 

 

요즘 소주는 도수 표시가 잘 되어있지않은거같애요 ㅋㅋ

제가 못찾는건지..ㅋㅋ

그래서 검색해서 알아봤지요~~ ^^

 

 

참소주 청포도맛의 도수는 14도 ㅋㅋㅋ

와인과 비슷한 도수라고 하네요 ^^

 

 

 

 

 

 

 

 

 

ㅋㅋㅋ 이게 도수표시인지 알았는데 아니었어요!!ㅋㅋㅋ

환경보호라고 적혀있어요~~ 요즘도 빈병가지고 슈퍼가면 50원을 주는거같더라구요~~~

저는 병을 따로 모아서 쓰레기 버리는 곳에 항상 잘 가져다 놓거든요~

놔두고 금방 다시 나가보면 금세 없어지더라구요~~!!

 

 

 

 

좀 부지런하게 슈퍼에 가져다 주면 좋을것을 ㅋㅋㅋㅋㅋㅋ

 

 

 

 

 

 

 

 

뚜껑은 그냥 음료수모양같아요~~ㅋㅋ 귀여웡 ㅋㅋㅋ

오늘은 토요~~~~~~~일!!ㅋㅋㅋ

오늘도 소주한잔?! 해야겠죠???????ㅋㅋㅋㅋ

 

 

 

+ Recent posts